전체 글

제주도 한라산탐방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더보기
제주도 여행 3 오전에 숙소에서 배낭을 매고 나와보니 역시 제주는 바람이 많이 부는곳이었다 숙소는 깨끗 해서 좋긴한데 밤에 창으로 들어오는 밝은빛 과 비행기 뜨는소리에 잠을 설 잔듯 피곤이 남아있어서 싼맛에 참아보았다 숙소를떠나 아침을먹으려고 올레국수에 도착하니 역시맛집이라 손님이 많다 음식이 나오고 전에 방문했을때보다 가격이 조금 올라서인지 고기와 양이 더 많아 조금은 남겨야했다 제주도에서의 고기국수는 맛있었다 식사후 애월로 움직이던중 이호동에서 멋진 풍경이 있기에 잠시 차를 세우고 카메라에 담았다 역시 꽃밭이라 그런지 지나는 많은사람들이 구경과 사진찍기에 멸중이었다 나도 그중 하나였다 ㅋㅋㅋ 그렇게 풍경과 더불어 하나의 추억은 담고 다시 애월로 출발~~~ 이번엔 해안도로를 지나가면서 에메랄드빛 바다에 홀려 고대리근처.. 더보기
제주도 여행 2 오전 9시가 넘는다 숙소에서 나와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였다 갈치조림을 주문 후 나온 음식은 그리 구미가 당기는 느낌이 아니었지만 그런데로 먹을만했지만 맵고 짠맛이 있어서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다 그리 추천할맛은 아님 식후 다음 도착한 곳은 한라수목원이다 이곳은 제주 시민이 산책지로 잘 이용할것같은 그런 크지않은 수목 원 같았다 가벼운 산책후 다시 차를 몰아서 한림에 있는 한림 열대 식물원에 도착하여 입장료12000 원 씩 내고 입구로 향했다 한가지 무료주차다 입구에서부터 열대지방에서나 볼수있는 식물 들로 가득했다 한참을 구경하다 보니 협재굴과 쌍용 굴 두곳을 지나니 조그 만 사파리와 민속 촌 모습 그리고 분재를 전시한 장소를 돌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배도 고파 더 이상 보지않고 수목원을 나왔다 넓이가 .. 더보기
제주도 여행 2022년10월17일 저녘 8시에 대전 톨게이트 통과 완도에 도착하니 12시 20분이다 완도여객터미널에서 내차를 블루힐여객선에 싣고 2시30분에 출발 하여 5시경 도착함 배가 운항도중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많이 흔들거리는 도중에 잠을 청해보지만 불편함을 피할수없어 뜬눈으로 보내 야 했다 일단 배에서 하차해 제주 시내에있는 식당에서 아침을 먹기로핬다 식당근처에 주차후 식당에 들리니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있어 나도 대기번호를 받아보니 41번 이다 한 15분쯤 기다려서 들어가 음식을 주문한다 고사리해장국 하고 곰국을 시켜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다 맛집 이라 그런지 손님이 계속 몰려와서 먹고간다 식후 피곤이 쌓여 근처주차한곳에서 한동안 졸다가 여장을 풀 숙소를 확인하고 제주시내를 걷다 시장에 있는 분식집에서 .. 더보기
산행 옥천 장령산으로 산행을 해봤다 가벼운 차림으로 등반을 하다 다리가 후덜덜날씨마산행을 마침 무더운 날씨ㅁ와 가파른 산길은 나의 걸음을 힘들게 했지만 경치가좋아 조금은 위안이 된듯하다 . 더보기
새로운 인생을 산다면 언제부터인가 내인생이 길옆으로 벗어난 그런 느낌입니다 언제부터인가 무엇을 잃어버린듯한데 알수가 없으니 모든걸 벗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고 싶네요 그래서 마음을 비워보렵니다 무엇이든. 더보기
세종시 밤을 걷다 요즘 날씨가 깨끗하게 느낀적이 몇일인가 셀수있을 정도로 자주 평소에 환경 오염이 심하게 느껴진다 간만에 시야가 시원스레 멀리까지 선명한 빛깔로 그림자 또한 푸른빛이 감돈다 언제까지나 맑은공기를 마시고싶다 그것이 언제쯤인가 쭈욱 그랬으면 좋겠다. 더보기